버거킹, 9월 올데이킹 리뉴얼…신메뉴 ‘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 추가
버거킹, 9월 올데이킹 리뉴얼…신메뉴 ‘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 추가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09.0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데이킹&올데이킹박스 리뉴얼 진행
신메뉴 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가 올데이킹 메뉴 중 하나로 더해진다(사진=버거킹 제공)
신메뉴 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가 올데이킹 메뉴 중 하나로 더해진다(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인기 버거 세트를 온종일 4900원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킹(ALL DAY KING)’을 리뉴얼하고 신메뉴 ‘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를 추가했다.

올데이킹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는 ‘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는 직화로 구운 순 100% 소고기 패티에 베이컨과 토마토가 더해진 프리미엄 버거다. 한 입 베어먹으면 패티와 베이컨의 불맛, 신선한 채소,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허니 칠리소스가 입안 가득 감칠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 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가 더해지면서 올데이킹의 구성도 새로워졌다. 지난 4월 올데이킹 구성 메뉴를 기존 4종에서 5종으로 확대했던 버거킹은 이번에는 △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세트, △더블비프디아블로세트, △더블비프불고기세트,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 △불고기롱치킨세트를 올데이킹 메뉴로 선보인다.

버거킹은 올데이킹박스도 소개한다. 올데이킹 메뉴에 2000원을 추가하면 프리미엄 버거세트와 사이드 메뉴인 ‘21치즈스틱’과 ‘너겟킹 4조각’도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 등 신메뉴를 개발하고 알찬 구성을 고민하며 올데이킹 메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리뉴얼 할 예정”이라며 “올데이킹과 함께 버거킹의 인기 프리미엄 버거 세트를 하루종일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