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담도 휴게소, 한가위 맞아 풍성한 이벤트 마련
행담도 휴게소, 한가위 맞아 풍성한 이벤트 마련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09.1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성객 위한 민속놀이, 한복 차림 시 기념품 증정
행담도휴게소 이용객들이 지난해 추석맞이 전통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행담도휴게소 이용객들이 지난해 추석맞이 전통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운영하는 행담도 휴게소에서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12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하행선 방향의 풍차 앞 고객 쉼터에는 ‘추석 민속놀이 체험존’을 마련한다. 윷놀이, 딱지치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직접 만든 떡을 맛볼 수 있는 떡메치기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한복을 입고 푸드코트인 푸드오클락과 자율식당인 그린테리아를 이용하는 귀성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정성껏 마련했다”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통해 행담도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고향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담도휴게소의 일 평균 방문 차량의 수는 약 1만 대로 연간 방문객 수만 약 1100만 명에 육박한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 추석 연휴 기간에는 하루 방문 차량이 약 2만 대 이상으로 하절기에 이어 최대 성수기에 달할 것으로 예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