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간편 이유식 ‘베이비본죽 to go’ 4종 출시
본죽, 간편 이유식 ‘베이비본죽 to go’ 4종 출시
  • 박선정 기자
  • 승인 2019.10.2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서 판매
본죽의 이유식 제품인 ‘베이비본죽 to go’. 사진=본죽 제공
본죽의 이유식 제품인 ‘베이비본죽 to go’. 사진=본죽 제공

 

본죽이 이유식 ‘베이비본죽 to go’ 4종을 출시하고 전국 1200여 개의 본죽 매장과 300여 개의 본죽&비빔밥 카페에서 판매한다.

베이비본죽 to go는 본죽으로 자사 법인 순수본㈜을 통해 생산한 제품이다. 총 4종으로 생후 9~11개월 아이에게 적합한 후기 이유식 ‘한우참깨애호박죽’, ‘닭고기버섯죽’과 12개월 이후 아이에게 추천하는 완료기 이유식 ‘한우야채진밥’, ‘닭고기양송이진밥’ 등으로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발육 단계에 맞춰 섭취가 편하도록 이유식 입자의 크기와 농도를 조절하고, 무항생제 육류 함량을 15% 이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는 상온 이유식 제품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으로 아이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철분 보충은 물론 이유식의 고기 감칠맛도 높였다.

본죽 이유식 ‘베이비본죽 to go’ 4종.
본죽 이유식 ‘베이비본죽 to go’ 4종.

또한 베이비본죽 to go은 기존 베이비본죽이 냉장 보관이었던 것과 달리 상온보관이 가능해 가을철 나들이나 간단한 외출 및 여행 시 활용하기 유용하다.

본죽 임미화 본부장은 “베이비본죽 to go는 유동식 강자 본아이에프가 언제 어디서든 우리 아이에게 건강한 식사를 챙겨줄 수 있도록 만든 간편 이유식”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출시를 위해 연구개발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17일까지 이유식 및 유아식을 먹는 모든 아이을 대상으로 ‘아기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