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티백, 분말’ 조미료 출시
사조대림, ‘티백, 분말’ 조미료 출시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0.2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천연조미료 시장 성장에 다양한 제품 선보여
사조대림의 천연 조미료 7종 제품. 사진=사조대림 제공
사조대림의 천연 조미료 7종 제품. 사진=사조대림 제공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요리를 더욱 간편하고 맛깔나게 만들어주는 천연 조미료 제품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집밥족이 늘면서 다양한 조미료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커지면서 조미료 시장에서도 천연 조미료의 매출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사조대림에서도 다양해진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키고 음식의 종류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조미료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마음 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사조대림이 선보이는 제품은 티백 형태 조미료 신제품 3종과 분말 조미료 리뉴얼 제품 4종이다. 두 제품 모두 100% 국내산 천연원물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과 풍미가 장점이다.

또한 제품마다 특징을 담고 있어 각종 요리에 맛을 더해주는 조미료로 활용할 수 있다. ‘해표 천연원물 티백 조미료’ 3종은 ‘얼큰 다시팩’, ‘딱새우해물 다시팩’, ‘고랭지통무 다시팩’의 3종으로 구성했다. 3가지 제품 모두 100% 국내산 천연원물을 통째로 건조해 그대로 담았으며,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티백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해표 얼큰 다시팩’은 감칠맛을 더하는 멸치와 다시마, 칼칼하고 얼큰한 맛을 책임지는 청양고추, 구수한 맛을 내는데 제격인 우엉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얼큰한 국물을 우려내는데 안성맞춤이다. ‘해표 딱새우해물 다시팩’은 딱새우와 멸치, 다시마에 대파를 더해 바다의 풍미 가득한 해산물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해표 고랭지통무 다시팩’은 멸치, 다시마, 대파에 강원도 고랭지 통무를 넣어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시원한 국물을 우려내는데 제격이다.

또한 사조대림은 기존에 출시한 천연 분말 제품 ‘해표 천연원물 로스팅 조미료’ 4종의 포장 디자인을 개선해 새롭게 선보였다.

싱글족 및 2~3인 가구도 부담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5g으로 단량을 낮춰 1~2인분 요리에도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며, 캠핑 등의 외부활동 시에도 제격이다. 더불어 100% 국내산 천연원물을 299℃ 고온에서 로스팅해 원물 특유의 잡냄새를 제거했기에 더 깊고 진한 원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해표 천연원물 로스팅 조미료’는 ‘멸치분말’, ‘맛내기분말’, ‘새우분말’, ‘표고분말’ 4종이며, 무침, 조림, 찜, 죽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이명훈 담당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 확대와 싱글족의 증가 등 사회 트렌드 변화에 따라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요리를 더 맛있고 간편하게, 안심하고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