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닭껍질튀김’ 전국 한정 판매
KFC, ‘닭껍질튀김’ 전국 한정 판매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9.11.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라피뇨치즈소스, 스위트칠리소스 및 닭껍질튀김버켓 등 다양한 구성 추가
KFC가 5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닭껍질튀김을 재판매한다. 사진=KFC 제공
KFC가 5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닭껍질튀김을 재판매한다. 사진=KFC 제공

KFC가 5일부터 한정기간 닭껍질튀김을 전국 재판매한다.

지난 6월 출시한 닭껍질튀김은 쫄깃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살사소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맛으로, 판매 매장에서 매일 조기 품절을 일으키는 등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전국적 대란을 일으킨 히트 메뉴다.

출시 후 약 두 달간만 판매했으나 고객들이 지속해서 재출시를 요청함에 따라, 다시 한번 판매한다.

특히 지난번과 달리 이번에는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며 전국 각지의 더욱 많은 고객이 닭껍질튀김을 만날 수 있게 준비했다.

또한 기존 살사소스 외에도 할라피뇨치즈소스를 추가해 원하는 소스를 선택해 각각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텐더 6조각과 2가지 소스를 모두 포함한 ‘닭껍질튀김버켓’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동시에 KFC는 자사 어플에서만 구매 가능한 딜리버리 전용 ‘닭껍질튀김 버켓팩’도 선보인다. 닭껍질튀김 버켓팩은 닭껍질튀김에 스위트칠리소스, 핫크리스피 치킨 4조각, 코울슬로, 콜라 등으로 구성해 KFC의 메뉴를 골고루 맛볼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지속적인 고객들의 출시 요청에 따라 많은 고민 끝에 다시 한번 닭껍질튀김을 선보이게 됐다”며 “판매 기간을 약 2주로 생각하고 있으나 준비된 물량 소진에 따른 조기 종료가 예상되니, 지난번 닭껍질튀김을 맛보지 못했거나 종료를 아쉬워했던 고객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