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미쉐린 원스타 정통 딤섬 ‘팀호완’ 12월 국내 첫 진출
홍콩 미쉐린 원스타 정통 딤섬 ‘팀호완’ 12월 국내 첫 진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1.2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11개 지역, 50여 개 지점 오픈
글로벌 딤섬 맛집 팀호완이 오는 12월 중 강남 삼성동에 1호점을 오픈한다. 사진=팀호완코리아 제공
글로벌 딤섬 맛집 팀호완이 오는 12월 중 강남 삼성동에 1호점을 오픈한다. 사진=팀호완코리아 제공

팀호완코리아의 Authentic Dimsum Experience(정통 딤섬) 팀호완이 오는 12월 중 강남 삼성동에 1호점을 오픈한다.

정통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은 2009년 홍콩 몽콕에서 시작해 현재 전 세계 11개 지역 50여개 지점을 오픈한 글로벌 딤섬 맛집이다.

홍콩 팀호완은 ‘정통(Authentic)의 홍콩 딤섬 요리를 합리적인(Affordable) 가격으로 맛있게(Delicious) 제공한다’는 셰프들의 철학을 담아 많은 홍콩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홍콩 팀호완은 2010년 오픈 1년 만에 세계 최고 권위 레스토랑 평가서로 알려진 홍콩 미쉐린 가이드로부터 미쉐린 원스타를 획득했으며, 이후 10년째 별점을 유지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다.

팀호완의 대표 메뉴는 ‘차슈바오(Baked Bun with BBQ Pork)’로 바삭한 번과 풍미 있는 바비큐포크의 조화가 일품인 딤섬이다.

팀호완코리아 관계자는 “팀호완의 국내 첫 진출로 정통 홍콩 딤섬 요리를 한국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며 “팀호완 한국 1호점은 오는 12월 강남 삼성동에서 오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