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고객사에게 외식업 양질의 정보 제공
에쓰푸드, 고객사에게 외식업 양질의 정보 제공
  • 박선정 기자
  • 승인 2019.12.02 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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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고객 초청 행사’ 진행
에쓰푸드의 2019 고객 초청 행사에 참석한 고객사 직원들이 전시된 베이커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종호 기자 ezho@
에쓰푸드의 2019 고객 초청 행사에 참석한 고객사 직원들이 전시된 베이커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종호 기자 ezho@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지난달27일~28일 양일간 서울 강남 에쓰푸드 본사에서 ‘2019 고객 초청 행사’를 가졌다. 

‘밀 솔루션(Meal Solution)’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에쓰푸드의 B2B 외식 고객사와 서양식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 피자 전문점 등의 일반 외식업 종사 고객 800여 명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밀 솔루션이란 육가공 제품을 다양한 메뉴군으로 확장, 미트 솔루션(Meat Solution)을 넘어 밀(Meal)로서의 식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는 에쓰푸드의 의지를 표현한다. 

에쓰푸드는 이날 가공 제품 외 HMR, 소스류, 직수입 상품 등으로 구성한 다양한 카테고리 존에서 180여 종의 제품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첫 번째 밀 솔루션 존(Meal Solution Zone)에서는 급변하는 HMR 시장에서 차별적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영양 밸런스와 편의성을 갖춘 밀키트, 다이어트 건강식, 냉동 도시락 등을 소개했다. 마켓컬리 등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였다. 

두 번째 팜프레시 무브먼트 존(Farm Fresh Movement Zone)에서는 지정농장의 신선한 원료육을 사용한 블루미살라미, 드라이에이징, 이베리코 프렌치렉 등을 선보였다. 원제품과 함께 해당 제품을 사용한 샌드위치, 피자 등을 선보여 외식업체 메뉴개발에도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세 번째 미트 솔루션 존(Meat Solution Zone)에서는 33년 전통의 육가공 생산 노하우를 통해 업계 내에서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다양한 정통 육제품과 에쓰푸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컨츄리 베이컨, 존쿡델리미트 홀머슬햄, 훈제 목살스테이크 등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에쓰프레시 존(SFresh Zone)에서는 엄격한 글로벌 소싱 기준으로 세계 각지 브랜드와의 계약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갖춘 초리조, 살치촌 등의 몬테사노 수입 건조육과 칵테일 새우, 코코넛 새우 등의 수입 냉동 새우 상품을 소개했다.

행사 기간 중에는 참여 고객사 관계자를 위한 B2B 전문 세미나도 함께 진행됐다. HMR 제품 및 드라이에이징육, 까챠토레에 대한 특별 세미나를 마련해 제품에 대한 제조공정 및 최근 시장 동향과 트렌드 등의 정보를 전달, 전문지식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에쓰푸드 관계자는 “에쓰푸드와 에쓰프레시는 앞으로도 고객사들에게 외식업 전반에 걸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해 고객의 사업 성공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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