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크리스마스에 어울릴 연말 와인 4종 추천
롯데주류, 크리스마스에 어울릴 연말 와인 4종 추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2.18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와인 4종을 추천한다 사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와인 4종을 추천한다 사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와인 4종을 추천한다.

추천 와인은 ‘르 프롱드 모스카토 다스티’, ‘칼로로시 콩고드’, ‘칼로로시 상그리아’, ‘카스텔로 델 포지오 파비아모스카토’ 4종으로 각각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눈사람, 크리스마스 트리 등이 그려진 특별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르 프롱드 모스카토 다스티는 이탈리아 피에몬테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폰타나프레다의 화이트 와인이다. 모스카토 포도의 맛과 향이 살아있고 당도와 산도의 균형이 잘 잡혀 있는 대중적인 와인으로 케이크, 쿠키 등 디저트류와 궁합이 좋다.

칼로로시는 ‘마시기 쉬운 와인, 심플한 와인’이 콘셉트인 미국 와인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와인 브랜드로 유명하다.

칼로로시 콩코드는 콩코드 포도 품종 한 가지만을 사용해 만들어 부드러운 단맛이 특징이다. 칼로로시 상그리아는 과일향이 돋보이며 와인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레드 와인이다.

카스텔로 델 포지오 파비아 모스카토는 이탈리아 와이너리 ‘조닌’의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으로 모스카토 품종 특유의 달콤한 맛에 미세한 기포의 자극이 더해져 상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와인이다. 과일, 치즈 등 다양한 디저트와 잘 어울린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가족모임, 홈파티, 데이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가성비 와인을 엄선해 연말 추천 와인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