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온라인 쇼핑몰 1월 매출 2배 이상 상승
이연에프엔씨, 온라인 쇼핑몰 1월 매출 2배 이상 상승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0.02.10 1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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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선물세트 판매 호조, 간편식 수요 증가 등이 매출 상승 견인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촌몰 1월 매출이 약 140% 증가하면서 전달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촌몰 1월 매출이 약 140% 증가하면서 전달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한촌설렁탕과 육수당을 운영하는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촌몰 1월 매출이 약 140% 증가하면서 전달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이연에프엔씨 측은 온라인몰 매출 증가에 대해 설 선물세트의 인기와 간편식 제품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소비 트렌드로 인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실제 지난 1월 설 선물세트로 출시된 설렁탕, 꼬리곰탕, 소머리곰탕, 도가니탕 등으로 구성된 탕 4종 세트는 지난해 추석에 출시한 선물세트와 비교했을 때 약 30% 이상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또한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한 1인식 제품의 수요 증가, 48시간 고아낸 사골 육수와 양지 고깃국물의 적절한 배합으로 담백하고 깊은 맛의 육수를 손쉽게 맛볼 수 있다는 점 역시 매출 상승의 원인으로 보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이번 1월의 경우 설 시즌에 맞춰 출시한 선물세트의 판매 호조와 간편식의 꾸준한 인기 덕분에 판매량이 상승하는 결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집에서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제품군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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