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가맹점주, 전국 선별 진료소에 죽 기부
본죽 가맹점주, 전국 선별 진료소에 죽 기부
  • 박선정 기자
  • 승인 2020.03.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선별 진료소 21곳… ‘전복죽’, ‘쇠고기야채죽’ 등 제공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가맹점주들이 선별 진료소에 죽을 기부 한 후  의료진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가맹점주들이 선별 진료소에 죽을 기부 한 후 의료진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가맹점주들이 뜻을 모아 코로나19 진압에 힘쓰는 의료진을 대상으로 약 1800그릇의 죽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선별 진료소 인근에 있는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가맹점주들이 코로나19 치료에 전념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열악한 근무 환경을 염려해 자발적으로 시작했다. 

바쁜 상황에서 정상적으로 식사를 하기 어려운 의료진들을 위해 속 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가 될 수 있는 본죽 ‘전복죽’과 ‘쇠고기야채죽’을 제공했다. 

지난 2일부터 가맹점주들이 대구·경북 지역을 포함한 전국 선별 진료소 21곳에 죽을 직접 배달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이달 코로나19 확산으로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 및 노인을 대상으로 본죽 가정 간편식 9000여 개를 지원한 바 있다.

이진희 본아이에프 대표는 “이번 기부는 위기 속 최전방에서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가맹점 사장님들이 뜻을 모아 줬다”며 “의료진들이 과로와 스트레스 속에서 치료에 매진하느라 끼니 챙기기도 힘들다고 들었다. 가맹점주들의 정성이 담긴 죽 한 끼로 건강하고 속 편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