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선정 ‘최우수 서비스 기업’
아워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선정 ‘최우수 서비스 기업’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0.06.3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하계 학술대회’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유한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회장(오른쪽)과 유덕상 아워홈 대표이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워홈 제공
지난 26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하계 학술대회’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유한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회장(오른쪽)과 유덕상 아워홈 대표이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대표 유덕상)이 지난 26일 롯데호텔 서울 2층 에메랄드홀에서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관한  ‘2020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하계 학술대회’에서 서비스 엑셀런트 어워드(Service Excellence Award) 민간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서비스 엑셀런트 어워드는 한국 서비스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비스 혁신 노력을 기울인 기업의 CEO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의 엄격한 심의절차를 거쳐 최우수 서비스 기업을 선정하게 된다. 

아워홈은 ▲HACCP기반 위생관리시스템 구축, ▲고객만족도 관리 체계를 통해 24시간내 신속한 피드백 제공, ▲업계 최고 식음 컨설팅 시스템으로 맞춤형 식당 개선 솔루션 제공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워홈 관계자는 “권위있는 단체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주관 대회에서 최우수라는 큰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 개발과 시스템 구축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는 산학협력 강화, 인재 양성, 서비스 산업의 글로벌화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관이다. 세계 경제의 불황과 불확실성 하에서 개인, 기업, 지역사회, 국가 등이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 요구되는 사안들에 대해 선도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