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가정간편식 ‘원할머니 듬뿍 찌개’ 3종 출시
원앤원, 가정간편식 ‘원할머니 듬뿍 찌개’ 3종 출시
  • 박선정 기자
  • 승인 2020.08.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소한 차돌 듬뿍 된장찌개’, ‘부드러운 고기 듬뿍 김치찌개’, ‘쫄깃한 햄 듬뿍 부대찌개’ 등 3종
원앤원에서 출시한 가정간편식 시리즈 ‘원할머니 듬뿍 찌개’ 3종. 사진=원앤원 제공
원앤원에서 출시한 가정간편식 시리즈 ‘원할머니 듬뿍 찌개’ 3종. 사진=원앤원 제공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가정간편식 시리즈 ‘원할머니 듬뿍 찌개’ 3종을 출시했다. 

원앤원이 새롭게 선보인 가정간편식은 ‘고소한 차돌 듬뿍 된장찌개’, ‘부드러운 고기 듬뿍 김치찌개’, ‘쫄깃한 햄 듬뿍 부대찌개’ 등 총 3종으로 제품마다 엄선된 재료를 듬뿍 넣은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차돌 듬뿍 된장찌개는 각종 채소와 차돌을 아낌없이 넣어 깊은 맛을 자랑한다. 또한 부드러운 고기 듬뿍 김치찌개는 한 번 볶아 풍미를 더욱 살린 국산 김치와 돼지고기를 넣어 진하고 칼칼한 맛이 일품이다. 쫄깃한 햄 듬뿍 부대찌개는 오랜 시간 우린 사골 육수 베이스에 국내산 돈육 프리미엄 햄과 소시지를 가득 넣어 풍미를 더했다.

이번 원할머니 듬뿍 찌개 3종은 알찬 속 재료와 간편한 조리로 간단하게 든든한 한 끼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원앤원 관계자는 “원할머니 듬뿍 찌개 3종은 진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가 강점인 제품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