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창립 20주년 “위기의식 갖고 수익구조 혁신”
CJ프레시웨이 창립 20주년 “위기의식 갖고 수익구조 혁신”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0.09.0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종석 대표 “초격차 역량 확보, 글로벌 일류문화 무장” 주문
CJ프레시웨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이 축하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이 축하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가 지난달 28일 서울 상암동 본사 사옥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갖고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극복 다짐과 함께 수익구조 혁신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것을 선언했다.

문종석 대표는 20주년 기념사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사업의 패러다임 시프트(Paradigm Shift)를 강조하고 위기극복과 혁신성장을 당부하며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식재료 유통 및 단체급식 업계 최초로 지난해 매출 3조 원을 돌파하고 영업이익도 사상 최대를 기록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냈으나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주력 시장 침체로 위기의식이 커지는 상황이 반영된 것이다.

문 대표는 “수익구조 혁신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어 “미래 트렌드 변화를 미리 파악하는 등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초격차 역량을 확보할 것”이라며 미래성장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또한 디지털 전환을 위한 투자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문 대표는 임직원들에게 강한 책임감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반드시 성과를 창출하는 진화와 혁신 DNA로 무장해줄 것을 당부했다.  ‘New 프레시웨이’ 도약을 위한 전 임직원의 협력도 강조했다. 문 대표는 “그동안 수많은 어려움을 봉착했지만 우리는 항상 다시 일어나는 모습을 보여줬다”면서 “일하는 방식과 문화, 사업의 패러다임 시프트를 통해 다가오는 20주년을 준비하는 ‘New 프레시웨이’로 도약하자”고 밝혔다.
한편 이날 창립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