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매출 다양화
원할머니 보쌈족발,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매출 다양화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11.27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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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 도시락 인기...주문 수량에 따라 생수 및 우대권 증정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올해에 오피스 상권을 중심으로 단체 도시락 수요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해부터 원할머니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보쌈도시락’에서 ‘제육도시락’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를 활용해 다양한 도시락을 선보였다. 특히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도시락은 보쌈과 더불어 제육, 매운 보쌈 등의 메인 메뉴와 다양한 찬류가 곁들여져 푸짐하고 알찬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어 직장인들의 점심 메뉴로 인기다. 

원앤원은 최근 단체 도시락 주문이 급증함에 따라 고객의 주문 메뉴 수에 따라 생수를 증정하는가 하면 원앤원 브랜드 내에서 사용 가능한 우대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식사 문화의 정착, 1인 가구 증가 등으로 많은 외식업체들이 도시락을 출시하고 HMR 제품을 개발하는 등 매출 다각화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원앤원은 급변하는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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