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드라이브 스루 자동 결제 시스템 인기
스벅 드라이브 스루 자동 결제 시스템 인기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12.2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 디티 패스 서비스 등록 회원수 150만 명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마이 디티 패스 서비스 등록 회원수가 누적 150만 명을 돌파하며 비대면 소비 문화의 주요 서비스로 자리잡았다.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마이 디티 패스 서비스 등록 회원수가 누적 150만 명을 돌파하며 비대면 소비 문화의 주요 서비스로 자리잡았다.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의 마이 디티 패스(My DT Pass) 서비스 등록 회원수가 누적 150만 명을 돌파하며 차량에서 안전하고 신속하게 주문하는 비대면 소비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타벅스의 마이 디티 패스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사전 등록한 차량 정보를 통해 드라이브 스루 주문 시 결제 수단을 제시하지 않고 스타벅스 카드로 자동 결제하는 시스템이다.

스타벅스는 현장에서 결제 과정 없이 바로 출차가 가능한 마이 디티 패스 서비스를 지난 2018년 6월에 소개했다.

마이 디티 패스를 등록한 회원수는 지난 4월 100만 명을 넘어선 이후 12월 현재 150만 명을 돌파했다.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차량을 이용하는 주문 건수는 지난해 동기간 대비 46% 증가했으며 이 중 마이 디티 패스를 통한 주문 건수는 53% 늘어났다. 차량 이용 고객 10명 중 4명은 마이 디티 패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는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이용하는 운전자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IT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접목해 오고 있다. 화상 주문 시스템을 비롯해 차량 정보를 자동 인식하는 마이 디티 패스와 모바일 앱 주문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를 통해 대기 시간을 단축하는 등 보다 안전한 이용과 고객 편의성 확대를 위한 디지털 혁신을 지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드라이브 스루 이용 고객들에게 마스크 착용 후 상품을 픽업할 수 있도록 안내함으로써 고객과 파트너 모두의 안전을 위한 선제적 예방 운영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