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 그림 하나 걸어볼까’
‘식당에 그림 하나 걸어볼까’
  • 김병조
  • 승인 2007.01.18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유화로 고급스런 분위기 연출 ‘만점’
어떤 장소의 품격을 높이는 것 중 좋은 소재가 바로 그림이다. 좋은 그림이 걸려 있는 곳은 어쩐지 분위기가 있어 보이는 것이 일반적인 생각이다.

하루에도 수도 없이 문을 여는 음식점들의 공통적인 고민 중 하나가 인테리어에 대한 것이다. ‘어떻게 하면 남들과 차별화할 수 있을까’, ‘좀더 고급스런 분위기를 낼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것이다.

그림과 음식점이 언뜻 생각하면 생소할 수 있지만 잘 생각해보면 그림이 음식점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다.

수입·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에이스프라임은 중국 화가촌에서 직접 제작한 유화를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중국 화가촌에는 모사화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화가들이 모여 작업을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모사화지만 원본과 거의 똑같을 정도로 실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명한 그림에서부터 일반적인 정물화, 풍경화까지 제작하는 그림의 종류도 다양하다. 주문자가 원할 경우 사진만 첨부하면 그림으로 그려주기도 한다.

에이스프라임 목광수 이사는 “고급스런 분위기의 음식점이나 다른 곳과 차별성을 생각하는 음식점이라면 좋은 그림으로 실내를 장식하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이스프라임에서 판매하는 유화는 7만~20만원 정도의 가격대로 일반적인 프린팅 제품의 가격과 비슷한 수준이다. 따라서 수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그림은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한 어떤 것이든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100점 이상 대량주문을 해도 제작기간이 보통 3주~한달가량 걸리기 때문에 대형 프랜차이즈업체들도 무리 없이 그림을 수급할 수 있다.

목 이사는 “음식점의 특성과 분위기에 맞는 유화를 제작할 수도 있고, 사업 영업 확대를 위해 음식점 전문인테리어 업체와 사업을 연계하는 방안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에이스프라임의 수제 유화 제품들은 인터파크, 옥션, G마켓, 동대문닷컴, GS e스토어 등 유명 인터넷 쇼핑몰이나 직접 회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문의 02-465-6471~3

이승현 기자 dream@
▶ 치킨전문점과 베이커리업소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주고 있는 에이스 프라임의 유화 제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