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한우 함박스테이크’ 한정 출시 10일 만에 10만 개 판매 돌파
한솥, ‘한우 함박스테이크’ 한정 출시 10일 만에 10만 개 판매 돌파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3.09.1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비결은 좋은 식재료 사용, 뛰어난 맛과 푸짐한 구성”
한솥 9월 신메뉴 한우 함박스테이크. 사진=한솥 제공
한솥 9월 신메뉴 한우 함박스테이크. 사진=한솥 제공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회장 이영덕)이 9월 수량한정으로 출시한 신메뉴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한우 함박스테이크&토네이도 소세지, 한우 함박스테이크&돈까스)이 출시 10일 만에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

한솥은 신메뉴의 인기 비결로 ‘좋은 식재료 사용, 뛰어난 맛과 푸짐한 구성’을 꼽았다. 이번에 출시한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한우뿐만 아니라 돼지고기도 국내산을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풍미,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한우함박스테이크와 잘 어우러지는 해시포테이토, 단호박 샐러드, 그린빈스 등 푸짐한 사이드 메뉴와 돈까스 또는 토네이도 소시지 중 하나를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주요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한솥이 한우 농가와 상생의 일환으로 준비한 ESG 메뉴다. 지역 한우농가에게는 안정적인 판매처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한솥은 9월부터 토네이도 소시지에 사용하는 돼지고기를 동물복지 인증 돼지고기로 교체해 ‘가치소비’와 ‘환경보호’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솥 관계자는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지역 농가와 상생의 기회를 창출하려는 한솥의 ESG 경영을 잘 담아낸 메뉴로 좋은 품질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솥은 지역 농가에 안정적인 판매처를 제공하고 좋은 품질의 재료로 만든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솥이 지난 4월 출시한 신메뉴 ‘카츠카츠 도시락’과 5월 신메뉴 ‘송정식 떡갈비 도시락’도 출시 열흘 만에 10만 개 판매를 기록했으며 6월 신메뉴 ‘미나리 오징어 덮밥 2종’과 ‘통살 오징어 튀김’은 한 달 만에 준비된 30만 개가 완판됐다. 이어 이번 달 한정수량으로 출시된 한우 함박스테이크 역시 출시 열흘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올해 신메뉴가 연달아 히트를 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