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 설 연휴 특수 겨냥
외식업체, 설 연휴 특수 겨냥
  • 관리자
  • 승인 2007.02.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레스토랑을 비롯한 외식업체들은 명절음식을 장만하느라 고생한 주부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설 연휴 특수를 겨냥한 이벤트에 한창이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52개 지점 중 잠실 롯데 캐슬점, 롯데마트 울산점, 롯데마트 수지점 등 3개 점포에서는 설날(구정) 당일 날만 휴점하고 나머지 지점은 정상 영업한다.

구정 연휴기간 동안 힘들게 고생하신 어머니들을 위해 일행 중 주부 고객이 같이 방문하게 될 시 추가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또 T.G.I. 프라이데이스에서 5만5000원 이상 롯데 카드로 결제하면 GS 칼텍스 주유 상품권(5천원 1매)를 제공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전국매장 중 89개 매장은 이번 설 연휴에도 쉬지 않고 영업한다(단, 경기지역 이마트죽전점 제외설날 당일 휴무). 또 설 연휴 기간 동안에는 오픈 시간부터 17시까지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런치세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웃백의 풀 코스 런치세트에는 부쉬맨브래드, 수프, 메인메뉴, 생과일에이드, 디저트 커피나 녹차까지 모두 포함돼 있다. 가격 면에서 본다면 실제 가격보다 30%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고, 다양한 할인카드를 사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테이크전문점 블랙앵거스에서는 설 연휴 기간동안 홈페이지 팝업창의 쿠폰을 출력해 오면 대표 메뉴인 닭가슴살 샐러드를 제공한다. 또 2월 이벤트인 뉴욕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뉴욕 스테이크 페스티발도 진행되고 있다. 연휴기간 동안 계속 영업하며 프라이빗 룸도 구비돼 있어 사전 예약 시 10인 이상 단체식사가 가능하다.

베니건스는 전국 31개 매장에서 설 연휴 휴점 없이 정상 영업한다.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에서는 1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권의 외식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2월 말까지 상품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알뜰 구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니건스에서 추천하는 4인 가족이 함께 즐기면 좋은 메뉴로는 아이들을 위한 베니건스 바베큐 폭립, 아빠를 위한 매콤한 해산물 볶음밥, 텍스맥스 시푸드 라이스,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는 엄마에게 좋은, 싱싱한 과일과 야채, 새우가 풍부한 아이리쉬 쉬림프 샐러드, 에피 타이저로 가족끼리 나눠 먹기 좋은 베스트 샘플러 등을 추천한다.

박지연 기자 pj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