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제7회 면요리대회 실시
농심, 제7회 면요리대회 실시
  • 관리자
  • 승인 2007.04.0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대표 신동원)은 오는 5월 13일 농심인텔리전트빌딩에서 제7회 농심 면요리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심은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농심 인터넷 회원과의 유대강화 및 면전문기업 농심의 이미지 제고를 하고 웰빙 면요리 레시피를 통한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와 양질의 컨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참가자격은 면요리에 자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개인 또는 2인1팀 참여도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이달 말까지이며, 신청방법은 농심홈페이지(www.nongshim.com)나 누들푸들홈페이지(www.noodlefoodle.com)에 접속 후 참가하고자 하는 팀과 요리방법, 완성사진(권장사항)을 등록하면 된다.

우편으로 보낼 경우에도 참가신청서 양식에 맞게 신청서를 작성 후 (우 156-709,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 370 ㈜농심 면요리대회 담당자 앞)으로 보내면 되며, 우편접수는 4월30일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 02-820-7635로 문의하면 된다.

농심은 신청자 중에서 엄정한 심사를 통해 24팀을 선발해 본선을 치룰 예정이다. 본선 참가팀 발표는 오는 5월 7일 농심홈페이지 및 누들푸들홈페이지에서 하게 되고, 개별 통보도 할 예정이다.

요리주제는 웰빙을 컨셉으로 한 맛 좋고 건강에 이로운 면요리이고, 심사기준은 총 100점 만점에 창의성, 실용성, 표현성, 작업/위생 등의 항목으로 나뉘어 실시된다.

상품은 대상 1팀 국내외 여행상품권1매(200만원 상당), 금상 1팀 노트북, 은상 1팀 김치냉장고, 동상 2팀 PMP, 장려상 4팀 게이트맨, 입선 10팀 미니전기오븐, 인기상 2팀 10만원백화점상품권 등이다.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해야 한다.

농심홈페이지에서 면요리대회 관람 신청을 하고 당일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 250명에게 쿠폰북 교환권을 제공한다. 쿠폰북에는 면류, 스낵류 시식권, 농심제품세트 교환권 등이 있으며,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종료후 촬영한 사진을 누들푸들홈페이지에 올리는 사람 중 선발을 통하여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농심은 면요리대회를 실시함으로써 면을 사랑하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감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고객과 끈끈한 유대 강화로 장기적으로 기업경쟁력 제고와 함께 긍정적 기업이미지를 크게 제고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게 농심 측의 생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