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식 에스프레소와 우유의 부드러운 만남
동서식품㈜은 언제 어디서나 믹스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라떼 ‘맥심 라떼 디토(Maxim Latte Ditto)’를 출시했다. ‘맥심 라떼 디토’는 1회용 믹스 타입으로 만들어져 커피전문점에서 맛 볼 수 있었던 까페라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믹스다.
특히 동서식품에서 새롭게 개발한 TTPR(Time Temperature Profile Roasting)공법으로 최상급 아라비카 원두를 최적의 조건의 시간과 온도로 강하게 볶아 정통 이탈리아식 에스프레소의 깊고 맛과 향을 그대로 재현했다. 이탈리아식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24.69% 첨가하여 카페라떼의 풍부한 커피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맛을 동시에 살렸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카페라떼를 즐기는 20대 젊은 층을 겨냥하는 동시에 젊은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동서식품은 기존 맥심 커피 브랜드의 패키지와는 다른 신선하고 새로운 제품 패키지와 TV 광고를 선보이고 서울 시내 주요 대학가 중심으로 ‘맥심 라떼 디토’ 커피와 함께하는 커피타임 이벤트 등의 소비자 시음행사로 20대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맥심 라떼 디토는 커피 전문점에서만 맛 볼 수 있었던 카페라떼를 믹스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동서식품의 야심작”이라며 “대학생 대상으로 한 시음 테스트에서 극찬을 받은 만큼 부드럽고 깊은 맛의 카페라떼를 선호하는 20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격 10개들이 개별 믹스 포장(160g) 2300원, 20개(320g)들이 44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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