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시스템, 이색적인 허니문이벤트 진행
CJ푸드시스템, 이색적인 허니문이벤트 진행
  • 관리자
  • 승인 2007.04.12 0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시스템(대표이사 이창근)이 결혼시즌을 맞아 아시아나와 공동으로 이색적인 허니문이벤트를 진행한다. 급식회사에서 허니문관련 이벤트를 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2007 Honeymoon Festival'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행사에서 CJ푸드시스템은 두 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할인혜택 제공. 허니문 여행 시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김해공항, 김포공항, 제주공항 내의 CJ푸드시스템 운영 식당인 웰리앤과 모닝해즈, 뚜레쥬르, 사랑채 등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CJ푸드시스템이 인천공항에서 운영하고 있는 식당은 14개이며, 그 종류도 일반식당에서 커피전문점, 카페, 누들 전문점, 베이커리샵 등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허니문 여행기&사진 공모전’이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해 허니문 여행을 다녀온 후 이에 대해 여행기나 사진을 공모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대상 1명에게는 2인 제주여행권을 제공하고, 1등 20명에게는 2인 구강 검진권을, 2등 30명에게는 CJ푸드시스템이 운영하는 엠키친(청담점, 잠실점)'과 '트라우스(서울역점)'의 스테이크 무한리필 무료식사권 2매씩을 증정한다.

스테이크 무한리필 메뉴는 로즈마리스테이크와 황도간장불고기양념스테이크 그리고 마늘갈릭소스스테이크 총 3종을 고객이 원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로, 양뿐 아니라 맛 에서도 호응을 얻어 최근 2차례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는 인기 요리이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6월 20일 아시아나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 발표 뉴스란에서 볼 수 있다. 2007 Honeymoon Festival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이디 아시아나' 홈페이지(http://www.ladyasian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지연 기자 pj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