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포근한 음악을 태아에게 들려주세요!
세상에서 가장 포근한 음악을 태아에게 들려주세요!
  • 관리자
  • 승인 2007.04.18 0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전국투어 태교 콘서트’ 개최
일동후디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산부와 가족을 위한 ‘2007 일동후디스 해피 메시지 전국투어 태교 콘서트’를 개최한다.

‘만남, 사랑 그리고 280일간의 설렘’이라는 주제로 전국 주요 5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악을 비롯해 클래식,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5월 9일 부산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5월 15일 대전 CMB 엑스포 아트홀, 5월 24일 대구 문화예술회관 대극장, 5월 29일 서울 광진나루아트센터 대극장 등을 순회한 후, 5월 31일 부천 복사골 문화센터 공연으로 마무리된다.

부산과 대전에서는 국악 연주단 ‘국악 이채’와 ‘서울 내셔널 오케스트라’의 공연을, 서울과 인천에서는 ‘국악 이채’와 ‘박라온 재즈악단’의 공연을, 대구에서는 국악인 ‘윤화숙’과 ‘박라온 재즈악단’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참가자 모두에게 일동후디스의 정성이 가득 담긴 사은품을 증정한다.

콘서트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부터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와 일동맘(www.ildongmom.com)에서 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면 함께 진행되는 ‘해피 메시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해피 메시지 이벤트는 아내 또는 아이에게 사랑을 전하는 아빠의 편지 또는 가족간의 화목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행사 게시판에 올리면 그 중 최고 작품을 선정하는 콘테스트로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된다.

새로운 가족과의 만남을 설레는 마음으로 손꼽아 기다리는 이들에게 이번 ‘2007 일동후디스 해피메시지 전국투어 태교 콘서트’는 심신의 편안함과 안정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선율을 선사하는 최고의 시간이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