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토 토마토, 마르쉐, 카페아모제, 파파게노 외식 아이디어 및 디자인 주제
입상자 20명 선정, 해외연수 및 입사지원 시 가산점 등 다양한 혜택 부여
오므토 토마토, 마르쉐, 카페아모제, 파파게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아모제(대표 신희호)는 ‘2007대학생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10월 8일까지 개최한다.입상자 20명 선정, 해외연수 및 입사지원 시 가산점 등 다양한 혜택 부여
이번 공모전은 아모제의 4대 브랜드 오므토 토마토, 마르쉐, 카페아모제, 파파게노의 ‘외식 아이디어’ 부문과 ‘2008년, 오므토 토마토 다이어리’ 디자인 공모 부문 등 두 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먼저 외식 아이디어 부문에서는 ▲외식산업의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레스토랑 제안 ▲제철 식자재를 이용한 계절별 메뉴제안 ▲고객만족도 상승을 위한 외식업체의 특화 서비스 제안 ▲다 브랜드 외식전문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방안 등 4개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할 예정이다.
다이어리 디자인 부문은 ‘12가지 색깔, 365가지 맛’이란 주제로 국내 최초 퓨전 오므라이스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의 특징을 잘 표현할 수 있어야 하며 형태나 방식의 구애 없이 자유롭게 다이어리 표지 및 월 별 간지 디자인을 표현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8월 13일부터 10월 8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외식관련학과 교수 등 선별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된다.
수상자는 최종 대상(1팀) 을 비롯해 최우수상(각 부문별 1팀), 우수상(각 부문별 1팀), 장려상(15팀) 등 총 20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상장과 함께 해외연수 기회 및 4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는 등 이번 공모전은 총 1700여 만원의 상금규모로 진행된다.
또한 ‘아모제 6개월 명예 직원’ 혜택과 아모제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다이어리 디자인 부문 수상작은 2008년 오므토 토마토 다이어리 제작 시 반영될 예정이다.
아모제 마케팅팀 김수미 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창작의 기회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아모제에 바라는 점들을 잘 파악,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기대해 본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