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아모제는 아모제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순수 국산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음식 및 한국인이 선호하는 다양한 음식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HMR(Home Meal Replacement)’ 브랜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품관에 약 10평 규모로 1호점을 오픈한 후,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등 백화점 식품코너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카페아모제는 핫메뉴, 콜드메뉴, 음료 등 30여종의 메뉴를 갖추고 있다.
아모제는 최근 신세계 본점에 ‘동남아 미각여행’을 컨셉으로 한 동남아 델리브랜드 ‘룩나오(Luc nao)’를 런칭, 이번 현대백화점 본점 입점으로 총 12개의 HMR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HMR 사업부 배정국 사업부장은 “이번 현대백화점 본점 내 카페아모제 오픈으로 국내 3대 백화점 본점 식품코너에 모두 입점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며 “델리 업계에서 카페아모제의 위상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영미 기자 ymi@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