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그레인 스무디는 몸에 좋은 곡류, 채소류, 과일류, 해조류 등 29가지 자연 식품에 무지방 요거트와 녹차, 견과류, 미숫가루, 바나나로 맛을 더한 프리미엄 건강음료로 생식 재료의 고소함과 무지방 요거트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레드망고는 요그레인 스무디 출시를 기념해 요그레인 스무디를 구매한 후 영수증 뒷면에 개인 정보를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깜직하고 귀여운 미키를 형상화한 아이리버의 신제품 Mplayer를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당첨 발표는 11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망고 전 매장 및 레드망고 홈페이지 www.redmang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망고 마케팅 관계자는 “ 레드망고는 소비자 웰빙지수 건강서비스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정도로 입이 즐겁고(맛있고) 몸도 즐거운(건강한) 제품 개발을 항상 기본으로 한다”며 “요그레인 스무디 또한 몸에 좋은 제품을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로 소비자의 건강과 맛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켜 좋은 반응을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릴레이인터내셔널㈜는 2003년 3월, 요거트 전문점으로 레드망고 1호점(이대점)을 오픈했으며 올해 2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무지방 요거트ᆞ유기농 커피ᆞ헬시푸드 전문점으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
프리미엄 요거트를 출시해 국내 요거트 시장에서 선두주자로써의 입지를 굳히고 샌드위치, 샐러드, 와플, 티&라떼, 젤라또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도입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고자 하는 레드망고는 지난 4월 2일 전매장 무지방 요거트를 출시했으며 7월 현재 전국 110여 개의 매장이 운영 중이다.
또한 지난 7월, 해외 1호점으로 LA 웨스트 우드에 오픈하며 해외진출에 집중한다는 전략 하에, 북미 시장뿐만 아니라 유럽, 호주, 동남아 등 다양한 지역에 매장 오픈을 검토 중이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