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이롬에 따르면 지난달 출시한 ‘민들레영토 이슬차’의 주 타깃인 여대생을 대상으로 홍보를 하기 위해 이화여대 등을 직접 찾아 거리시음행사를 가진 결과 여대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김윤경 마케팅팀장은 “준비해 온 ‘민들레영토 이슬차’가 순식간에 소진돼 원하는 여대생들에게 더 줄 수 없어서 안타까웠다”며 “여대생들의 참여와 관심도가 높고 대학가에 입점한 매장에서의 매출이 높아 이 부분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후에도 ㈜이롬은 이번 거리 체험행사를 서울 소재 여대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고, 제품 인지도 향상 및 실 소비를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한편 이롬은 18일 오픈한 ‘민들레영토 이슬차’ 홈페이지(www.mintotee.co.kr)를 통해 한달간 매일 10명에게 민들레영토 이슬차 체험용 세트(1박스)를 증정하는 체험 이벤트를 시행하는 등 다양한 채널별 소비자 판촉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승현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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