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이슬차’ 여대상에게 인기 만점
이롬 ‘이슬차’ 여대상에게 인기 만점
  • 관리자
  • 승인 2007.09.19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카페 민들레영토와 함께 ‘민들레영토 이슬차’를 출시한 건강전문기업 ㈜이롬이 주 고객인 여대생을 대상으로 체험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8일 이롬에 따르면 지난달 출시한 ‘민들레영토 이슬차’의 주 타깃인 여대생을 대상으로 홍보를 하기 위해 이화여대 등을 직접 찾아 거리시음행사를 가진 결과 여대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김윤경 마케팅팀장은 “준비해 온 ‘민들레영토 이슬차’가 순식간에 소진돼 원하는 여대생들에게 더 줄 수 없어서 안타까웠다”며 “여대생들의 참여와 관심도가 높고 대학가에 입점한 매장에서의 매출이 높아 이 부분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후에도 ㈜이롬은 이번 거리 체험행사를 서울 소재 여대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고, 제품 인지도 향상 및 실 소비를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한편 이롬은 18일 오픈한 ‘민들레영토 이슬차’ 홈페이지(www.mintotee.co.kr)를 통해 한달간 매일 10명에게 민들레영토 이슬차 체험용 세트(1박스)를 증정하는 체험 이벤트를 시행하는 등 다양한 채널별 소비자 판촉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