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다음카페를 방문하고 출석도장 1개씩을 받아 총 3개를 모은 고객 중 매일 1천명을 추첨해 투썸 아포가토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여는 하루 1번씩 가능하며 행사 기간 동안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투썸 아포가토는 아이스크림 위에 에스프레소 커피를 얹어 만든 디저트 메뉴로 초코넛 아포가토(6000원), 카라멜넛 아포가토(6000원), 바닐라 아포가토(5500원) 등 3종류가 있다.
김건표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팀장은 “최근 20~3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이색 디저트에 대한 인기가 높아가면서 투썸 아포가토 매니아층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붐을 타고 투썸 아포가토 메뉴가 타 외식업체로 점차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김팀장은 이에 따라 “20~30대 여성층이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국내 최고 카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다음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외에 같은 기간 동안 투썸 아포가토 시식 소감을 다음 카페에 올려준 고객 중 우수 고객에게 투썸 카카오 케익1호(10명)와 다음 USB메모리(50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투썸플레이스는 강남, 신촌, 종로, 광교 등 총 14개 점포를 운영 중이며 연말까지 3~5개 신규 점포를 출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