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뉴욕 치즈케익’ 아이스크림 출시
배스킨라빈스, ‘뉴욕 치즈케익’ 아이스크림 출시
  • 관리자
  • 승인 2007.10.10 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으로 뉴욕 치즈케익의 맛을 그대로 살린 ‘뉴욕 치즈케익’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뉴욕 치즈케익은 과일이나 초콜릿 등 다른 원료를 섞지 않고 크림치즈만의 풍미를 살린 것으로 유명하다.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인 ‘뉴욕 치즈케익’도 이러한 뉴욕 치즈케익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맛을 절묘하게 살렸다.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모카 아몬드 훠지’, ‘에스프레소 앤 크림’,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콘서트’ 등 커피 맛 아이스크림 또는 ‘뉴욕 치즈케익’, ‘스노우 치즈 초콜릿’, ‘레몬무스 치즈케익’ 등 치즈케익 맛 아이스크림을 콘이나 컵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또,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커피와 치즈케익 아이스크림과 관련된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매일 31명을 추첨해 싱글킹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정통 뉴욕 치즈케익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아이스크림에 그대로 접목시켜, 뉴욕 치즈케익을 즐겨 찾는 치즈케익 마니아뿐 아니라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좀더 폭 넒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