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 마케팅’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지니 마케팅(Genie Marketing)이란 아라비아 동화 속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처럼 소비자가 바라는 희망사항을 실현시키는 솔루션 전략.
최근 소비자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공감과 설득으로 대표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려는 활동이 외식ㆍ식품업계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
업계 관계자는 “지니 마케팅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에게는 새로운 자극과 기회가 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해.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식품ㆍ외식기업만이 치열한 경쟁에서 생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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