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心 울린 하늘보리 광고 전면교체
男心 울린 하늘보리 광고 전면교체
  • 관리자
  • 승인 2012.06.1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웅진식품이 지난 6일 소비자 반발로 음료 ‘하늘보리’ 버스정류장 광고를 전면교체 해 화제.

이번 사건은 지난 5일 트위터 등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서울 시내 버스정류장에서 촬영된 하늘보리 광고 사진이 게재되면서 시작. 해당 광고에는 ‘날은 더워 죽겠는데 남친은 차가 없네’라는 문구가 실려 있어.

이 소식 전해 들은 남성 소비자들은 “남자가 봉이냐”며 불쾌감을 표시.

이에 웅진식품은 “광고 문구의 차는 마시는 차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해명. 하지만 ‘차 문구 옆에 하이힐을 그려놓은 것은 자동차를 의미하는 것 아니냐’는 반박에 부딪혀. 네티즌들이 냉담한 반응 보이자 웅진식품 끝내 광고 교체를 결정. 외식·식품기업들 향후 광고 제작에 신중을 기해야할 듯.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