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시청률 무시하지 마세요
케이블채널 시청률 무시하지 마세요
  • 육주희
  • 승인 2012.08.0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근 패밀리레스토랑 ‘빕스’가 7월 들어 주말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간대비 2.5배 이상 오른 것으로 나타나.

배경인 즉 ‘마스터셰프 코리아’의 스테이크 미션 우승팀이 선보였던 스테이크를 ‘마스터셰프 등심 스테이크’로 선봬 찾는 고객들이 줄을 이었다고.

마스터셰프코리아는 방영 초기부터 제이미올리버가 심사위원으로 나온다는 등 이슈를 끌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던 프로그램으로, 요리관련 프로그램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아.

최근 케이블채널이 다양하고 색다른 방송으로 시청률을 끌어올리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케이블채널을 홍보루트로 주로 사용하는 외식업계 입장에서는 고무적이라는 평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