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인 즉 ‘마스터셰프 코리아’의 스테이크 미션 우승팀이 선보였던 스테이크를 ‘마스터셰프 등심 스테이크’로 선봬 찾는 고객들이 줄을 이었다고.
마스터셰프코리아는 방영 초기부터 제이미올리버가 심사위원으로 나온다는 등 이슈를 끌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던 프로그램으로, 요리관련 프로그램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아.
최근 케이블채널이 다양하고 색다른 방송으로 시청률을 끌어올리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케이블채널을 홍보루트로 주로 사용하는 외식업계 입장에서는 고무적이라는 평가.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