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제 22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서 매일유업이 ‘아빠의 위대한 임신체험’ 행사장에서 펼쳐진 진풍경.
아빠들이 임신 체험을 통해 임신한 아내의 고충을 이해하고 육아에 동참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진행한 이번 행사는 분유를 판매하는 식품기업 행사라 더욱 의미있어.
장래 주요 고객인 임신부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사회에 긍정적인 이슈를 던져 더욱 화제가 돼.
다수의 기업들도 이를 본 받아 뻔한 행사보다는 이같이 자연스럽게 자사의 제품홍보도 하면서 사회적으로 좋은 이슈가 되는 행사를 기획하면 좋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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