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슈와 매칭한 제품 홍보 ‘굿’
사회 이슈와 매칭한 제품 홍보 ‘굿’
  • 관리자
  • 승인 2012.08.2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비 아빠들이 10㎏ 상당의 임신 체험복을 입고 아기 분유 먹이기 체험, 아기 옷·기저귀 빨리 갈아 입히기 대결을 펼쳐.

이는 ‘제 22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서 매일유업이 ‘아빠의 위대한 임신체험’ 행사장에서 펼쳐진 진풍경.

아빠들이 임신 체험을 통해 임신한 아내의 고충을 이해하고 육아에 동참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진행한 이번 행사는 분유를 판매하는 식품기업 행사라 더욱 의미있어.

장래 주요 고객인 임신부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사회에 긍정적인 이슈를 던져 더욱 화제가 돼.

다수의 기업들도 이를 본 받아 뻔한 행사보다는 이같이 자연스럽게 자사의 제품홍보도 하면서 사회적으로 좋은 이슈가 되는 행사를 기획하면 좋지 않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