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실무자 안목이 중요
광고 실무자 안목이 중요
  • 관리자
  • 승인 2012.09.03 0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남스타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싸이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놀부가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

싸이의 외모가 놀부 이미지와 비슷해 모델로 발탁했는데 최근 노래가 초대박을 치며 놀부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데 일조하고 있다고.

전에도 배우 김수현이 TV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대박이 나기 전에 광고를 체결한 일부 기업의 광고 실무자들이 윗선으로부터 칭찬을 받았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기도.

이처럼 상대적으로 적은 광고료로 광고 효과를 제대로 보는 사례가 있는 반면 높은 광고모델료로 광고를 체결했지만 이미지 추락으로 피해를 보는 경우도 종종 생겨.

순식간에 변하는 스타들의 이미지 때문에 광고 실무자들에게는 선견지명(先見之明)이 무엇보다 중요할 듯.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