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하는 스타벅스
‘오버’하는 스타벅스
  • 관리자
  • 승인 2012.09.10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상위 1%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부터 도입키로 한 ‘골드프리미엄 회원제’를 전면 백지화하기로 해 화제.

골드프리미엄 회원제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스타벅스 리워드’의 골드회원 중 지난 1년간 스타벅스 카드 결제 구매액 기준으로 상위 1%인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

하지만 골드프리미엄 회원제를 도입한다는 소식에 기존의 스타벅스 마니아들 마저 무리하게 소비를 부추기는 행위라며 난색.

스타벅스 커피를 거의 매일 마셔도 겨우 골드회원에 속하는 상황에 도대체 얼마를 마셔야 상위 1%에 포함될 수 있는 것인가.

스타벅스는 ‘오버’하지 말고 고객들에게 더욱 보답하며, 이들을 유지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