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프리미엄 회원제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스타벅스 리워드’의 골드회원 중 지난 1년간 스타벅스 카드 결제 구매액 기준으로 상위 1%인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
하지만 골드프리미엄 회원제를 도입한다는 소식에 기존의 스타벅스 마니아들 마저 무리하게 소비를 부추기는 행위라며 난색.
스타벅스 커피를 거의 매일 마셔도 겨우 골드회원에 속하는 상황에 도대체 얼마를 마셔야 상위 1%에 포함될 수 있는 것인가.
스타벅스는 ‘오버’하지 말고 고객들에게 더욱 보답하며, 이들을 유지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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