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이유있는 변신
커피전문점, 이유있는 변신
  • 관리자
  • 승인 2013.01.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스쿠찌가 스타벅스, 할리스커피에 이어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중 세번째로 델리 콘셉트 매장을 선보여 화제.

델리 콘셉트 매장은 커피와 음료뿐만 아니라 즉석 샌드위치 등을 함께 제공하는 곳으로 매장 내에서 간단한 식사기능을 도입한 것.

최근 많은 커피전문점이 사이드메뉴를 강조하거나 이를 전면에 내세운 콘셉트 매장을 내는 등 변신을 꾀하고 있어.

그 이유를 살펴보면 과거에는 커피전문점 주요 내방고객이 단순히 만남의 공간을 지향하는 20~30대 여성고객들이었지만 최근에는 간단한 식사모임을 위한 미시들부터 업무 관련 회의를 위한 직장인들까지 그 유형과 니즈가 천차만별.

결국 커피전문점들은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한 이유있는 변신을 계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