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와 식감으로 스트레스 날려
소리와 식감으로 스트레스 날려
  • 연봉은
  • 승인 2013.01.25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외식업계가 맵고 뜨거운 메뉴로 스트레스를 푸는 겨울철 고객 입맛잡기에 이어 크런치 메뉴로 새로운 버전 출시.

크런치 푸드는 바삭한 식감을 살린 메뉴로 씹는 느낌과 소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주면서 입맛까지 돋울 수 있어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 쌀 크런치를 입힌 치킨, 페스츄리 식감을 강조한 타르트, 굵은 빵가루를 입힌 굴튀김, 생빵가루를 사용한 돈가스 등 재료나 조리법을 차별화하거나 바삭바삭한 식감의 깨서먹는 빵 등 식사부터 간식, 후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와 스토리텔링으로 공략.

불황일수록 맛과 재미를 더한 메뉴 마케팅으로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며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메뉴에 관심집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