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프랜차이즈업계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나름대로의 경쟁력있는 색깔로 무장하고 있어.
과거 무작위 모객, 부풀리기식 브랜드 홍보, 경쟁사에 대한 비방 등 주먹구구식 홍보 전략과 달리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창업설명회로 진화한 점은 매우 긍정적인 현상.
해당 브랜드 업종 현황과 같은 실질적인 정보 제공 외에도 매장에서 현장체험을 직접 해보고 결정할 수 있게 한 독창적인 모객은 프랜차이즈업계 발전에 상당히 긍정적이란 평가.
앞으로 창업 설명회가 기업과 가맹점주의 좋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인 동시에 예비 가맹점주에게는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는 신뢰의 장이 되길.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