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 방송타고 매출이 쑥쑥
짜파구리 방송타고 매출이 쑥쑥
  • 관리자
  • 승인 2013.03.0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심 짜파게티와 너구리 매출이 공중파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를 통해 화제몰이를 하며 매출도 덩달아 고공 행진.

지난달 17일 방송인 김성주가 프로그램에서 공개한 ‘짜파구리’를 국민 아들 ‘윤후’가 먹는 모습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너나 할 것 없이 짜파구리에 도전하게 된 것.

그 결과 방송전 일주일간 짜파게티와 너구리 매출이 각각 5억3천만원, 3억원에서 방송 이후 18일부터 23일까지 대형마트에서 팔린 매출은 각각 7억원, 3억8천만원으로 지난주 대비 약 30% 증가.

농심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받아온 장수라면이 이색적인 조리법으로 새롭게 각광 받고 있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자평. 농심은 이색 조리법을 선보인 방송인 김성주씨와 후에게 절이라도 해야 할 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