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하나가 상품을 주목 시킨다
아이디어 하나가 상품을 주목 시킨다
  • 관리자
  • 승인 2013.03.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 시카고 맥도날드의 옥외광고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 이 광고판은 해시계의 원리를 이용해 옥외 광고판에 드리워진 그림자가 맥도날드 메뉴를 가리키게 제작.

맥도날드의 영문 앞글자인 M모양의 포크 그림자가 오전 6시에는 ‘모닝커피’를, 오전 8시에는 머핀, 오전 10시에는 팬케이크를 가리키는 등 시간대별 메뉴를 추천해주는 방식으로 구성돼 기발한 아이디어라는 평가.

자연스레 사람들의 화제에 오르내리면서 광고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다는 후문.

특히 정오를 가리키는 곳엔 아무 메뉴가 없어 의문을 자아내지만 그림자가 정오를 가리키면 M자가 완벽한 모습을 드러내 ‘빅맥’을 상징하면서 또 한 번 놀라. 아이디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