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깃거리 있는 외식업소 인기
얘깃거리 있는 외식업소 인기
  • 관리자
  • 승인 2013.03.25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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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토리텔링 마케팅이 상품뿐만 아니라 외식업소에서도 홍보 효과를 내는 주요 마케팅 요소로 주목받고 있어.

투썸커피는 배우 소지섭이 직접 메뉴개발에 참여해 만들어 낸 바닐라사케라토, 유자생강차 등을 내세워 수많은 한류 팬들을 끌어당겨.

주문과 동시에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는 ‘순간 냉동 아이스크림’ 전문점 브알라 크리머리는 신기한 볼거리를 제공해 고객발걸음을 유도.

과거에는 외식업소가 단순히 맛있는 밥을 먹기 위한 곳이었지만 최근의 외식업소는 하나의 문화체험공간으로 인식.

이에 많은 외식업소들이 매장에 이야기를 담는 등 스토리텔링에 힘쓰고 있어.

외식 시장이 레드오션이라고는 하지만 꾸준히 새로운 아이디어로 블루오션을 창출해 매출상승을 맛봐. 노력한 사람이 성공을 하는 것은 변함없는 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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