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RTD커피 경쟁, 올 여름도 계속 된다
치열한 RTD커피 경쟁, 올 여름도 계속 된다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5.07.0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을 앞두고 RTD 커피시장이 또 한 번 격돌을 예고. 지난 1일 동서식품은 스테디셀러 캔커피 ‘맥스웰하우스’의 디자인을 전격 리뉴얼하며 제품력을 강화하고 장기 브랜드화한다는 전략을 발표. 롯데슈퍼도 커피시장에 진출하며 즉석에서 원두커피가 만들어지는 ‘L카페(Lcafe)스노윙 블랙’을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 L카페 스노윙 블랙은 물병처럼 생긴 용기에 물과 원두가 따로 담겨 있어 뚜껑을 돌리면 상부의 원두가 아래로 내려오면서 물과 섞여 몇 번 흔들어주면 원두커피가 완성되는 재미있는 방식. 여기에 편의점 CU가 자체브랜드 컵커피 제품 CU카페라떼와 CU카페모카를 기존보다 20% 늘어난 300㎖의 대용량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면서 커피 경쟁에 가세. 올 여름도 다양한 커피의 향연이 이어질 전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