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의 새 외식 브랜드 ‘도전’
바른손의 새 외식 브랜드 ‘도전’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5.09.1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니건스를 운영하는 바른손이 외식 브랜드 론칭을 통해 수익 다각화에 나서 눈길. 바른손은 지난 1월 자회사인 바른손홈쿡을 설립하고 새로운 외식 브랜드인 ‘미스상하이’를 지난 7월 대학로에 오픈. 이와 함께 건강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도시락 전문점 ‘바른한끼담다’의 가맹사업 전개를 위한 사전 테스트 작업을 현재 진행 중. 올해 말까지 분식과 몬테크리스토 전문 브랜드도 곧 선보인다는 계획. 바른손은 신규 프랜차이즈 사업이 본격화되는 내년 초 반등의 기회를 노려 새로운 도약을 일구겠다는 방침. 업계 관계자는 “패밀리레스토랑의 매출 하락은 베니건스만의 문제가 아니다”라며 “다양한 브랜드로 여러 방면의 채널을 확장하려는 바른손의 노력이 결실을 맺길 바란다”며 바른손의 도전을 응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