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대 유통거인 식품시장서 대결
양대 유통거인 식품시장서 대결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6.07.2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가 프리미엄 통합브랜드인 ‘초이스 엘 골드’를 출시하자 신세계 PB브랜드 피코크의 인기에 맞불을 놓은 것 아니냐는 관측. 초이스 엘 골드는 상품의 기획단계부터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등이 참여해 현장에서 얻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 특히 선택과 집중을 통해 소품목의 제품을 개발해 제품의 품질을 높이는 동시에 가격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유지. 이에 대해 업계 관계자는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PB브랜드 피코크의 성공에 이어 최근 직접 식품생산에 나서는 등 NB브랜드 확대에 롯데가 자극받은 것 아니냐”며 “양대 유통거인이 식품사업에 주력하면 국내 관련 시장 판도가 크게 바뀔 수밖에 없을 것”이라는 관전평을 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