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분기 지역 맛집 매출 비중 조사 결과 프리미엄 뷔페 76% 증가.
2015년 44% 대비 32%p 증가.
주이용 고객 40대.
2015년 32%에서 올해 43%로 증가.
1주일 중 금, 토요일 판매 합쳐 32%로 최고.
주말 가족 외식 위한 구매로 추정.
뷔페 이용권 평균 단가 4만 원대로 2015년 2만9천 원 대비 38% 인상.
그럼에도 이용객 증가한 프리미엄 뷔페 인기.
티몬 ‘작은 사치’ 소비 트렌드 및 퀄리티 있는 음식 원하는 소비자 증가 때문 분석.
가심비 소비 트렌드도 한 몫.
가격보다 맛과 질 선택.
최저임금인상 및 근로시간 단축 등 어려움 겪는 외식업계 또 하나의 돌파구 제시.
‘가치 소비’ 요구 고객 눈높이 맞춘 변화 절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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