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라거에 이어 ‘위트비어?스타우트’ 2종 출시
칭따오, 라거에 이어 ‘위트비어?스타우트’ 2종 출시
  • 윤선용 기자
  • 승인 2018.04.3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따오가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칭따오 위트비어와 스타우트를 지난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칭따오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계획이다.

칭따오 위트비어는 라일락과 바나나 향이 어우러져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고 프로틴 비율을 낮춰 산뜻함을 더했다.

칭따오 스타우트는 일반, 블랙, 카라멜 세 가지 몰트가 블렌딩된 제품으로 흑맥주 고유의 깊고 진한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두 신제품은 각각 330㎖ 병과 500㎖ 캔 두 가지 타입이다. 위트비어는 편의점과 마트, 스타우트는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칭따오 공식 수입 유통사 ㈜비어케이 관계자는 “115년 역사와 전통의 칭따오는 위트비어와 스타우트를 통해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국 현지에서 칭따오 광고촬영을 한 이연복 셰프는 “달콤하면서도 고소하고 진한 맛이 일품”이라며 “칭따오 위트비어와 스타우트 모두 당신의 인생 맥주가 될 것”이라고 감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