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바바 마이홈카페’ 인기폭발
웅진식품, ‘바바 마이홈카페’ 인기폭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3.2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1주 만에 초도물량 완판
SNS상 홈카페 트렌드에 한몫
웅진식품 ‘바바 마이홈카페 카페메이커’.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 ‘바바 마이홈카페 카페메이커’.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지난 11일 출시한 희석용 에스프레소 커피 ‘바바 마이홈카페 카페메이커’가 출시 1주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바바 마이홈카페는 우유와 섞기만 하면 풍부하고 부드러운 라떼를 만들 수 있는 희석용 커피다. 최근 집에서도 카페 수준의 커피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해 커피머신 없이도 전문적인 라떼를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웅진식품은 바바 마이홈카페 인기 요인으로 다양한 커피 메뉴 레시피 등 SNS 인증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홈카페 트렌드를 꼽았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제품이기도 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퍼졌다는 분석이다.

이윤선 커피 음료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바바 마이홈카페는 고품질 커피를 나만의 레시피대로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며 “향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홈카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바바 마이홈카페 인기에 힘입어 25일 하루 11번가에서, 25일부터 7일간 G9에서 추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3 개입 세트를 9900원에 살 수 있으며, 기간 내 구매 시 부드러운 밀크폼을 만들 수 있는 전동우유거품기(밀크포머)를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