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딜리버리 주문시 반려견용 비스킷 독퍼 무료 증정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시 반려견용 비스킷 독퍼 무료 증정
  • 최민지 기자
  • 승인 2019.05.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 앱과 배달의민족 딜리버리 주문시 증정
닭고기 베이스로 비타민, 칼슘 함유.. 뼈다귀 모양
버거킹이 10일부터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견 간식 독퍼를 무료 제공한다.(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10일부터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견 간식 독퍼를 무료 제공한다.(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를 무료 증정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10일부터 약 10일간 버거킹 앱과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비스킷 2개가 독퍼 전용 박스케이스에 담겨 제공된다. 반려견 존재 유무에 관계없이 모든 딜리버리 고객이 대상이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모두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독퍼는 닭고기를 베이스로 반려견의 영양에 도움이 될 만한 비타민, 칼슘 등이 함유돼 있으며 반려견들에게 친숙한 뼈다귀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와퍼 특유의 직화로 구운 패티의 불향을 살린 반려견 간식으로 반려견들도 사람이 먹는 와퍼와 비슷한 맛과 향으로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비스킷 2개가 독퍼 전용 박스케이스에 담겨 제공된다.(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 제품개발팀은 "사람이 독퍼의 향을 맡았을 때 와퍼보다 약하다고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사람의 후각보다 100만배 이상 발달한 개의 후각을 고려해 독퍼의 맛과 향을 조절했다"고 밝혔다.

또한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독퍼는 반려견과 함께 집에서도 버거킹을 맘껏 즐길 수 있는 매우 스마트한 방법이다.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어 집에서 햄버거를 즐길 때 반려견의 눈치를 보거나 미안해하지 말고 함께 나누고자하는 세심한 마음을 담았다"며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나 반려견을 위해 만든 것인 만큼 사람이 먹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www.burgerking.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burgerking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