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 선보여
BBQ,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 선보여
  • 이동은 기자
  • 승인 2019.12.2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리오시티직영점 오픈… 최첨단 디지털 IT로 4차 산업시대 외식공간 표현
제너시스 BBQ가 지난 6일 치킨업계 최초로 오픈한 고품격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의 외관이다 사진=BBQ 제공
제너시스 BBQ가 지난 6일 치킨업계 최초로 오픈한 고품격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의 외관이다 사진=BBQ 제공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가 지난 6일 치킨업계 최초로 고품격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을 오픈했다.

BBQ가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편리미엄 카페는 손님의 식탁에 로봇이 치킨을 서빙해 주는 푸드봇, 자리에서 직접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 오더, 셀프 주문시스템인 스마트 키오스크, 그랩앤고 등 각종 편리함과 디지털 기능을 도입해 매장 직원을 대면하지 않고도 손쉽게 원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서빙 또한 직원 대신 푸드봇을 통해 고객들에게 메뉴를 제공하며, ‘그랩앤고(Grab&Go)’ 시스템을 통해 햄버거, 샌드위치, 요거트, 컵수프, HMR 제품 등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인테리어는 ‘미래·우주·기계·인간’이라는 콘셉트로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꾸며 최첨단 디지털 IT로 4차 산업시대의 대표적인 외식공간을 표현하고 기존 매장과 차별화했다. 또한 전등, 테이블, 주방 등을 독보적으로 유니크하게 표현해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친근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헬리오시티점은 스피드와 편리함, 품격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만큼 BBQ의 시그니쳐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이외에도 피자, 샐러드, 브런치 등 젊은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맛의 제품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매장 곳곳에 설치된 8대의 DID모니터를 통해 BBQ 브랜드 역사 및 제품 정보 등 볼거리도 제공한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업계의 리딩업체로서 늘 고객의 입장에서 건강, 맛, 문화 등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해왔다”며 “이번에 오픈한 헬리오시티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편리함과 고품격을 지향하고 푸드봇 등 각종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은 물론, 편리함과 볼거리, 즐길 거리, 그리고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