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장류 브랜드 신송식품(대표 조승현)이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된 ‘2023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 참가해 2년 연속 페스타 어워즈 부문 대상을 받았다.
푸드페스타는 B2B 식음박람회로 올해 5회를 맞이했다. 44개의 식품 제조파트너사가 참여해 800여 종의 식음상품을 선보였다.
신송식품은 2000년대부터 삼성 웰스토리와 20여 년간 비즈니스 파트너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신송식품 부스에서는 이틀간 쇼 호스트 ‘흔한 언니들’과 함께 즉석 국과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고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튜브형 장류를 하나씩 넣은 미니 백을 참관객들에게 선물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신송식품의 45년 발효 철학과 저염 발효 기술을 적용한 신송 재래 된장, 고추장, 된장. 간장, 참기름을 사용한 ‘즉석된장국’은 급속 진공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맛과 간편함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인기 제품이다.
특히 해외에서도 판매가 되는 신송 고추장의 경우 특유의 감칠맛과 담백함으로 최근 한류 전 세계의 관심을 이끄는 떡볶이의 재료로 활용돼 급식 관련 영양사들과 해외 식자재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신송식품의 담당자는 “식음 산업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음의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과 솔루션을 제시해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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