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 변신중?
브랜드 이미지 변신중?
  • 관리자
  • 승인 2007.08.10 1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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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이 음료 유통 중 가짜판매, 덤핑판매를 금한다는 말과는 달리 실제로는 이들 부정 유통을 독려한 것으로 나타나 충격.

그동안 음료 영업사원들은 ‘부당영업행위를 중지하라’며 노조를 결성했으나 음료업체들은 불법 영업행위를 조장한 바 없다고 밝혀.

업체 측은 일부 영업사원들이 자발적으로 한 것이라 책임을 떠넘기고 심지어 공금을 횡령했다며 고소고발 조치를 취하기도 해.

요즘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위한 이미지 변신이 유행인데 음료 업계 1위 브랜드 롯데칠성이 노동자를 탄압하는 기업으로 이미지 변신중인 것은 아닌지 씁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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